나만의 브랜드를 갖는 것이 꿈인 사람으로서, '흐흐상점'이라는 그림문구 브랜드도 만들어보고 가끔은 백화점이나 아울렛으로 브랜드 시장 조사를 나갑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새롭게 알게 된 골프 브랜드인 '발리스틱 골프'를 소개해봅니다. 협찬이나 광고는 아니고 '흐흐상점'처럼 신규 브랜드라고 하길래 정말 반가운 마음으로 쓰는 글입니다!
1. 발리스틱 골프
점잖고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매장 내부입니다. 알록달록 쨍한 색감의 지포어 매장 바로 옆에 있어서 클래식한 블랙&화이트 룩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처음 본 브랜드라서 호기심에 궁금했지만 낯설기도 해서 서성거렸더니 직원 분이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셨어요.
2. 브랜드 스토리
미국에서 수입하는 브랜드로, 골프채(클럽)로 잘 알려진 브랜드라고 합니다.
아이오와주에서 시작되었고 발리스틱 브랜드 설립자가 자신에게 딱 맞는 클럽을 가지고 싶어서 탄생하게 된 브랜드라고 해요.
의류는 라이선스로 한국에서 제작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의류도 미국 직수입을 하게 되면, 체형 차이 때문에 아시아인 핏과는 거리가 멀 것 같네요.
골프옷은 딱 맞게 입어줘야 좋기도 하고요! 라이선스라는 점은 여타 골프 브랜드들과 비슷했습니다.
이태리 수입 고급 원단을 쓰는 것에 비해 가격대는 괜찮았습니다. 상의는 30만 원 대, 하의는 40만 원 대라고 하셨어요.
근데 사실 모자가 정말 예뻐서, 모자 맛집 같습니다. 보들보들한 것이 계속 만지작 거리게 되더라고요 ㅎㅎ
덜컥 사버릴까 봐 적당히 만지다가 내려놓았습니다^^;;
3. 클럽
3.1. 웨지
세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저는 두 번째에 보이는 진한 색상의 코버트가 마음에 들었어요!
3.2. 아이언
날렵하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것만 담은 느낌이었습니다. 클럽 헤드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상당히 누워있는 모습이길래 이유를 여쭤보았습니다.
발리스틱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은 '탄도학'이라는 의미라고 해요! 1이런 가치관에 걸맞게, 공을 높이 띄워서 제대로 착지시키는 데 중점을 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로프트 값은 사진과 같아요. 실력 있는 상급자를 위한 아이언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아이언 7번이 발리스틱의 아이언 6번과 비슷하다고 해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골프가 처음인 골린이 분들이 이 기회에 발리스틱에서 골프웨어도 맞추고 사은품도 가득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너무 유명해진 골프 브랜드들은 가격대가 60만 원 이상으로 상당히 부담스럽죠.
발리스틱은 신규 브랜드이긴 하나, 원단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인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골린이 여러분의 만족스러운 쇼핑되시길 바라며 신규 브랜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물체가 비행할 때의 그 움직임에 영향을 주는 조건들을 연구하는 분야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