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하고/정보

디즈니 덕후들에게 바치는 무료 홈페이지

by 영하고 독하게 2019. 9. 27.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

"만약 당신이 꿈을 꿀 수 있다면, 해낼 수 있습니다."

 

- Walt Disney

-월트 디즈니

 

 

 

안녕하세요. 부쩍 날이 선선해져서 이제 긴팔을 입고 카페에 와있습니다. 날이 점점 추워질수록 집에 콕 박혀서 영화를 보거나 오밀조밀 만들며 노는 것이 최고지요. 그래서 오늘은 저와 같은 디즈니 덕후(!!!)분들께 아주 작게나마 도움될만한 홈페이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덕후분들 중에서도 수공예를 좋아하시거나 아이들의 교육을 맡고 계신 분들께 더욱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바로 "디즈니 패밀리"라는 홈페이지입니다.

 

   

 


http://family.disney.com/back-to-school

 

Disney Family | Recipes, Crafts and Activities

Recipes, Crafts and Activities

family.disney.com


 

 

 

위의 링크를 누르고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에 보이는 곰돌이 식빵에 눈이 가네요.

이미지 출처 : 디즈니 패밀리 홈피

 

 

 

CRAFTS 공예

아이들이 학업적 용품으로 쓸 수 있는 자료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사진 속 빨간색 동그라미인 CRAFTS 카테고리에서는 도안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아래와 같은 디즈니 책갈피 도안을 줍줍했지요. 

이미지 출처 : 디즈니 패밀리 홈페이지

깜찍하지요? 이 도안 말고도 다양한 책갈피 도안들이 있으니 검색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줍줍 하시면 됩니다. 라푼젤을 좋아하는 사촌동생들에게 코팅해서 선물하려고 합니다. 책갈피 도안뿐만 아니라 색칠 도안, 편지지 도안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위의 도안같은 경우, 저는 SEARCH 부분에 "TANGLED"라고 입력하고 검색했더니 찾을 수 있었어요. 아래의 사진 속에 빨간색 네모 보이시죠? "당신이 바로 지금 프린트할 수 있는 8개의 사랑스러운 디즈니 책갈피들"라는 제목입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디즈니 패밀리 홈피

 

 


TANGLED는 "엉켜 있는"의 뜻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라푼젤의 영어 제목입니다.


 

 

 

RECIPES 요리법


다음으로 파란색 동그라미인 RECIPES 에서는 요리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캐릭터를 살린 쿠키 만드는 법이나 파티 음식 만드는 요리법이 적혀 있어요. 곰돌이 푸 샌드위치 만드는 법을 읽었습니다. 귀차니즘이 시동 걸리기도 전에 요리가 끝날만큼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하지만 저는 만들 수 없습니다. 없거든요... 오븐이 ㅠㅠ

이미지 출처 : 디즈니 패밀리 홈피

 

재료 : 식빵 2(장), 체다 치즈 1(장), 버터 1(티스푼), 블랙 올리브 1(개)

 

단계 :

1. 오븐을 450F(미국 기준)/230도(한국 기준)로 예열.

2. 종이에 곰돌이 푸를 인쇄 하거나 그림. 그것을 식빵 중간에 놓고 조심스럽게 잘라내는 틀로 사용.

3. 2단계로 만들어진 식빵의 위쪽에 버터를 바르고 다른 식빵의 아래쪽에도 바름. 두 식빵의 중간에 체다 치즈 한 장을 놓음.

4. 각 면을 6-8분정도 굽거나 황금 갈색이 될 때까지 굽기.

5. 올리브에서 푸의 귀 형태를 잘라내고 그것을 음식 내기 전에 샌드위치 위에 놓음.

 

 

 


그런데 말입니다, 곰돌이 푸(Pooh the Bear)인데 왜 위니(Winnie the Pooh)가 붙는지 아십니까?

원래 푸의 본명은 위니입니다. 즉, 곰돌이 위니(Winnie the Bear)가 맞습니다. 그런데 원작 동화 작가의 아들이 Bear를 발음하지 못해서 [푸]로 발음했다고 합니다. 아무리 동물이라도 이름을 Poo(똥)로 적으면...??? 그래서 Pooh(푸)로 했다고 하네요.

 

내용 출처 : 나무 위키


 

 

 

이 외에도 디즈니 기사를 읽거나 편집자들이 써둔 글도 읽어볼 수 있으니 괜찮은 홈페이지라고 생각됩니다. 굿즈도 판매하는 홈페이지라서 지갑 단속 잘하셔야 합니다! 덮어놓고 사다 보면 어느 순간 통장이 텅장이 되어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ㅠㅠ

 

 

 

디즈니를 사랑하는 어린이, 어른이 덕후분들! 성공적인 줍줍 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