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하고/정보

종이책 영어원서 펭귄 클래식 등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깨끗한 B급도서 사는 방법

by 영하고 독하게 2022. 8. 1.

자칭 미니멀리스트라고 하지만 절대 포기하지 못하는 유일한 물건이 바로 '책'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어책, 영어원서를 정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동방북스

B급도서

B급도서 상품 2180 개 상품 정렬 폼 추천순 판매인기순 낮은가격순 높은가격순 상품평순 등록일순

www.tongbangbooks.com

영어 원서 B급 도서를 상시 판매하는 동방북스 사이트입니다. B급이라곤 하지만, 책을 읽는 데 전혀 지장이 없고 외관도 깨끗한 책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운이 좋았나봐요...!)

구비되어 있는 책의 대부분이 펭귄북스 출판사의 것들이라 다양한 출판사를 볼 수 없어 조금 아쉽습니다. 그럼에도 3천원 대의 아주 착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서 무척 고마운 사이트입니다. 5천원이면 고전 문학 원서 두 권을 살 수 있다니, 책덕후는 굉장히 행복합니다.

2. 웬디북

웬디북 - 영어원서 전문서점

119,300 → 113,300원 247,100 (54%↓) 2,500원

www.wendybook.com

이벤트로 가끔씩 다량의 B급 원서를 푸는 사이트입니다. 정가보다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상시 구매가 아니라서 아주 살짝 아쉬워요. B급 이벤트 시기를 놓쳤다면 특가도서 카테고리에서 구매해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좌측에 연령, 분야, 주제별로 필터를 설정하면 취향에 맞는 책을 찾기 편리합니다. 아동 도서부터 성인 도서까지 많은 원서를 구비하고 있고, 동방북스보다 출판사 종류가 더욱 다양해서 처음 보는 신기한 책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3.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내 손 안의 무료 원서,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달리 가는 곳이 없어서 뒹굴뒹굴 집콕 중이에요! 이럴 때 시간을 잘(?) 보내려면 책을 읽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무료로 영어 원서를 읽을

like-english-like-german.tistory.com

제가 예전에 글을 올렸던, 구텐베르크 프로젝트입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저작권이 만료된 영어 원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위 링크에 원하는 원서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두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종이책이 아니라 전자책이라서 아주아주 살짝 아쉽지만 페이퍼리스를 실천하고 계신 분들께는 안성맞춤 같습니다. 또한 인쇄도 가능하니까요, 종이로 읽고 싶으신 분들은 인쇄해서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종이책 영어원서 저렴하게 사는 꿀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영어를 공부할 때 독해 문제집으로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그 나라의 문화를 그대로 흡수하기엔 문학만한 것이 없죠!
원서로 외국어 공부를 하면, 문장마다 익히고 싶은 표현을 통째로 공부해볼 수도 있고 원문을 따라 필기체 연습도 해볼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소설책으로 재밌게 영어공부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