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 언니랑 한식을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보이길래 그냥 들어갔던 식당입니다.
나중에 다 먹고 계산할 때 알게 되었어요...☆
골목식당 나왔다는 것을!!!
골목식당 나온 해마루 맛집, 소개해보겠습니다.
1. 메뉴
가성비 한식 맛집답게 셀프 반찬이 푸짐합니다. 마카로니, 깍두기, 떡볶이, 뜨끈한 국물까지. 비빔밥을 시켜서 그런지 계란 프라이도 내어 주십니다. (최고)
전주비빔치즈밥(7,500원). 비빔밥은 비빌수록 양이 많아지는 느낌...^^ 푸짐하고 맛도 진합니다. 산뜻하고 가벼운 맛의 비빔밥을 찾으신다면 거리가 있어요.
수제왕돈가스(8,000원). 정말 큽니다. 두 명이서 반 덩어리 남기고 왔네요ㅠㅠ 소스가 달짝지근해서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맛입니다.
특히 할라피뇨 잼이 특이했습니다. 샐러드와 단무지 옆에 초록색 작은 잼이 함께 나오는데, 할라피뇨 잼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은은한 단맛이 나서 돈가스 갈색 소스와 궁합이 잘 맞아요!
2. 후기
진짜 가성비 최고입니다. 반찬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고 메뉴별로 양이 엄청 많아서 학생들에게 천국 같은 밥집 같습니다. 다음엔 마늘쫑고기치즈밥 먹으러 가보려고요!
토요일 13시~14시 사이에 갔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편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15시~16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니까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고대 근처 지나실 일 있다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과 양 대비 맛도 뒤처지지 않아 정말 가성비 맛집이었습니다. 고대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